> 뉴스 > 정치사회 뉴스검색
정치사회
전체기사
주요뉴스
정치
국회/행정
국방/통일
외교
사회
사건사고
판결판례
포토뉴스
인물동정
국제
미국
중국
일본
러시아
아태
유럽
중동/아프리카
정치사회
의왕시 ‘랜선 트롯 청소년 가요제’ 9월개최
2020/08/01  23:36:40  파이낸셜뉴스
의왕시 진로 멘토링-‘청소년 랜선 트롯 가요제’ 포스터. 사진제공=의왕시

[의왕=파이낸셜뉴스 강근주 기자] 의왕시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진로체험 및 문화활동이 어려운 청소년을 위해 진로 멘토링 ‘Dream On Air’과 학생축제 ‘청소년 랜선 트롯 가요제’를 진행한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1일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부활동에 제한이 많은 청소년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며 “많은 청소년이 참여해 진로에 대한 궁금증도 해소하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Dream On Air는 올해 4월 전국 최초로 진행된 실시간 온라인 멘토링으로, 청소년의 큰 호응을 얻어 시즌2를 마련하게 됐으며 의왕학생동아리연합회 의견을 반영해 만능 엔터테이너 ‘홍진영’이 멘토로 출연한다.

의왕시 진로 멘토링-‘청소년 랜선 트롯 가요제’ 참가단 모집 포스터. 사진제공=의왕시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의왕학생축제는 기존 오프라인 축제 방식에서 벗어나 무관중 온라인 경연으로 청소년 랜선 트롯 가요제를 진행할 예정이다.

랜선 트롯 가요제에 참여할 청소년은 의왕시 홈페이지에 게시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 예선심사용 영상과 함께 이메일로 8월3일부터 12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두 프로그램 모두 화상 시스템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각각 100명의 참가단을 모집하고 있다. Dream On Air는 9월4일 오후 2시, 청소년 랜선 트롯 가요제는 9월5일 오후 6시 유튜브 ‘의왕시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방송될 예정이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