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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패션 업계 지원에 나선다
2020/10/12  09:03:31  파이낸셜뉴스
사진=서울시
[파이낸셜뉴스] 서울시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손잡고 코로나19로 인해 침체기를 겪고 있는 패션 산업계를 지원하고자 '서울365 라이브 커머스 패션쇼'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패션쇼는 오는 14일과 28일 양일간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총 6개 브랜드의 무대가 진행된다. 패션쇼에 이어 쇼호스트와 디자이너가 패션쇼에 등장한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한다. 이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서울365패션쇼 채널에 방송된다.

오는 14일에는 오디너리피플(유니섹스), 듀이듀이(여성복), 커스텀어스(남성복), 10.28(수)에는 메종드이네스(여성복), 쏘리투머치러브(여성복), 더블린(유니섹스) 브랜드 디자이너가 참여해 디자이너별로 6~7착장을 선보인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시간에 한해서 디자이너들의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며 시청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대표상품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어 '한복의 날(10월 21일)'을 기념하는 서울 365패션쇼가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부터 경희궁 숭정전에서 진행된다. 패션쇼 전 과정은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생중계된다.

서울시는 코로나 19 방역에 동참하고 있는 시민들을 응원하고자 '경희궁 숭정전'에서 진행되는 패션쇼 현장 관람 시민 40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김의승 서울시 경제정책실장은 "이번 패션쇼는 침체된 패션 산업계를 활성화시킴과 동시에, 코로나19로 인해 우울감을 느끼는 시민들에게도 문화 향유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기회"라며 "다양한 시도를 통해 집에서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패션쇼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oddy@fnnews.com 예병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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