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속보 뉴스검색
속보
전체기사
증권속보
시황속보
이벤트속보
속보
트와이스 정연 활동중단 “심리적 불안에 휴식 필요, 2집 활동 불참”(전문)
2020/10/18  04:01:01  매일경제

트와이스 정연 활동중단 사진=DB(트와이스 정연)

트와이스 정연이 활동을 중단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7일 공식 SNS에 정연 건강 상태 및 활동 참여와 관련해 공지 글을 게재했다.



JYP는 “현재 정연은 심리적으로 일정 진행에 대해 큰 긴장 상태와 불안감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정연 본인 및 멤버들과 상의에 거쳐, 현재 상태에 대해 전문적인 의료 조치의 추가 진행을 비롯한 절대적인 안정과 휴식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하였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는 무엇보다 중요한 바, 이를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조치하기 위해 정규 2집 활동을 포함한 모든 일정에 당분간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이후 변동 사항에 대해서는 다시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하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트와이스 멤버 정연의 건강 상태 및 이후 활동 참여 관련 안내 드립니다.



현재 정연은 심리적으로 일정 진행에 대해 큰 긴장 상태와 불안감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정연 본인 및 멤버들과 상의에 거쳐, 현재 상태에 대해 전문적인 의료 조치의 추가 진행을 비롯한 절대적인 안정과 휴식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하였습니다.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는 무엇보다 중요한 바, 이를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조치하기 위해 정규 2집 활동을 포함한 모든 일정에 당분간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이후 변동 사항에 대해서는 다시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정연의 조속한 회복을 위해 팬 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