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정치사회 > 사회 > 사건사고 뉴스검색
정치사회
전체기사
주요뉴스
정치
국회/행정
국방/통일
외교
사회
사건사고
판결판례
포토뉴스
인물동정
국제
미국
중국
일본
러시아
아태
유럽
중동/아프리카
사건사고
시몬스침대, ‘서포트 이천’ 마켓 열고..지역 농가에 매출
2020/10/20  13:38:16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시몬스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선봉장에 나섰다.

20일 시몬스에 따르면 시몬스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경기도 이천 시몬스 테라스에서 ‘서포트 이천’ 주제로 파머스 마켓을 열었다. 이 결과 13개 농가가 참여해 총 3000만 원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서포트 이천’ 파머스 마켓은 시몬스 침대가 이천의 시민이자 이웃으로서 코로나19와 여름 폭우로 인한 수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의 농특산물을 소개하고 지역 경제 회복에 이바지하는 등 지역사회와 상생 협력하기 위해 마련했다.

시몬스 침대는 행사에 사용된 집기와 디스플레이를 제작설치하고 일정 금액의 농산물을 선구매하는 등 참여 농가의 경제적 부담을 대폭 줄였다. 또한, 참여 품목을 서로 중복되지 않게 해 농가들을 배려했고, 방문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이천 농가에게는 잠재적 소비자를, 방문객에게는 믿고 주문할 수 있는 구매 채널을 연결해주며 추후 농산물 언택트 직거래 성사 등 비대면 거래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시몬스 관계자는 "이천 지역 농민들이 다시 일어서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가 마련됐다"며 "이들의 판로 개척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게 돼 큰 기쁨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안정호 시몬스 침대 대표는 얼마 전 여름 장마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천 지역 농가를 격려하기 위해 약 1억 원 상당의 지역 농산물을 구매하기로 결정하기도 했다. 지난 5월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의료 체계가 붕괴 위기에 직면했던 상황에서,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소아암 및 중증 희귀·난치성 질환 소아청소년 환우들을 돕기 위해 삼성서울병원에 3억 원을 기부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