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스포츠 > MLB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MLB
게임빌 'MLB 퍼펙트 이닝 2020', 대규모 업데이트
2020/10/29  09:51:09  뉴스핌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게임빌(종목홈)이 글로벌 스테디셀러 'MLB 퍼펙트 이닝 2020(MLB Perfect Inning 2020)'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MLB 퍼펙트 이닝 2020'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수 카드 각성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각성된 선수 카드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변화하며 카드 스탯이 증가하고, SSS급 스킬 업그레이드, SSS급 장비 장착, 잠재력 성장이 가능해지는 등 다양한 효과를 갖게 된다. 


[자료=게임빌]

포스트 시즌을 기념해 '도전 모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두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10월 29일까지는 1차 이벤트가, 11월 2일부터 11월 16일까지는 월드 시리즈와 포스트 시즌의 여운을 달래는 2차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도전 모드의 AI팀은 포스트 시즌에 등장하는 실제 MLB팀을 컨셉으로 꾸려져 실제 포스트 시즌에 참가하는 것처럼 실감나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하면 클리어 한 팀의 수에 따라 'SE PERFECT LEGEND 드래프트'와 'SS급 장비 교환 티켓'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도전 모드'는 매주 유저들이 특정 AI팀을 상대로 협력하여 클리어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콘텐츠다.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는 게임빌과 공게임즈가 손잡고 글로벌 시장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giveit90@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