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주말!!
바디프랜드, ‘2020 F/W 컬렉션 전시회’ 개최 ... 비즈니스 룩 컬렉션 대거 공개
2020/12/03  13:48:35  팍스경제TV
바디프랜드 FW컬렉션 전시회
바디프랜드 FW컬렉션 전시회

안마의자 1위 브랜드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오는 12월 4일까지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 지하 1층에서 '2020 F/W 컬렉션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패션팀은 바디프랜드인만의 개성과 품격을 담은 유니폼, 오피스룩, 데일리룩 등을 매 시즌 컬렉션을 통해 선보이고 있으나 이번 시즌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패션쇼 행사를 간소화해 컬렉션 전시회로 대체 진행한다고 전했다.


바디프랜드 패션팀 유정수 팀장은 "이번 전시회 역시 사내 직원들이 모델로 나서 스타일링, 포토 등에 직접 참여했다. 또한 직원들이 평소 자주 애용하는 공간인 본사 내부에서 룩북 촬영을 진행해 바디프랜드인들의 워킹 스토리를 보다 가까이 담아내고자 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5 days in BODYFRIEND'를 테마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바디프랜드인의 감성과 스타일을 담아낸 비즈니스 룩 컬렉션들을 대거 공개한다고 전했다.


F/W을 대표하는 클래식 컬러인 블랙과 브라운톤을 메인 컬러로 쓰되 아이보리, 다크그레이, 카키, 네이비 등을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 부담스럽지 않은 세련미를 강조했으며 울 혼방, 면 혼방 등 고급스러우면서도 보온과 실용성을 높인 소재로 디자인된 작품들을 요일별 T.P.O 스타일에 맞춰 콘셉트 별로 제시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작품의 완성도가 전문 컬렉션 못지 않은것으로 전해진다. 회사는 오트 쿠튀르(Haute Couture, 고급 맞춤형 의복)의 대모(종목홈) 설영희 디자이너가 고문으로서 전체 제작 과정을 지도했으며, 파리 유학파 출신으로 개인 브랜드 운영 경력을 가진 유정수 팀장 및 실무 경력이 풍부한 신선화, 이정순 디자이너가 함께 총 32벌의 작품을 디자인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BF 패션쇼는 임직원들에게 감성과 영감을 불어넣어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다양한 관점을 가지도록 하기 위해 매년 만들어 온 특별한 사내 행사다. 올해는 눈으로 보기만 하는 패션쇼가 아니라 직접 입어보고 구매도 할 수 있는 전시회라 직원들의 호응이 높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