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woo!ah!(우아!) ‘BAD GIRL’, 베트남 NCT 뮤비 차트 7주 연속 1위
2021/01/12  16:13:53  매일경제

우아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베트남에서 woo!ah!(우아!)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12일 “woo!ah!(우아!)의 싱글 2집 타이틀곡 ‘BAD GIRL’이 베트남 최대 뮤직 플랫폼 NCT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7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라며 “또 후속곡 'I Don't Miss U'도 3위로 신규 진입했다”라고 밝혔다.



NCT(NakCuaTui)가 발표한 2021년 1주차(1월 4일~1월 10일) 뮤직비디오 차트에 따르면, woo!ah!(우아!)의 'BAD GIRL' 뮤직비디오는 7주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다.



앞서 ‘BAD GIRL’은 지난해 11월 30일 베트남 스트리밍 시장에서 점유율 40%를 차지하고 있는 베트남 최대 음악 플랫폼 NCT가 발표하는 뮤직비디오 48주차 차트 진입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특히 트와이스, 블랙핑크, 에스파 등 쟁쟁한 걸그룹들을 제치고 거둔 결과라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두 달 가까이 woo!ah!(우아!)의 베트남 인기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3위로 새롭게 차트에 진입한 'I Don't Miss U'도 눈길을 끈다. 'I Don't Miss U'는 퓨처 기반의 힙합 트랙으로 헤어진 남자친구에 다시 돌아가지 않겠다는 마음이 담겨있는 곡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woo!ah!(우아!)의 걸크러시를 느낄 수 있다.



뮤직비디오 차트 톱10 중 두 자리를 차지함으로써 woo!ah!(우아!)는 베트남 현지에서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K팝 한류 걸그룹임을 증명했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베트남 팬들이 woo!ah!(우아!)에게 꾸준히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라며 “woo!ah!(우아!) 멤버들은 베트남 팬들을 만날 날을 기다리고 있다. 그때까지 지금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걸그룹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