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양치승, ‘트롯파이터’ 출연...트로트+보디빌더 퍼포먼스 ‘근육美 폭발’ [M+TV컷]
2021/01/13  22:40:02  매일경제

트롯파이터 양치승 사진=MBN

‘근육 보스’ 스포츠 트레이너 양치승이 ‘트롯파이터’에 뜬다.



13일(오늘) 방송되는 MBN ‘트롯파이터’ 4회에서는 호랑이 관장 양치승이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트로트와 헬스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트롯파이터’는 김창열의 ‘짬뽕레코드’와 박세욱의 ‘완판기획’이 매주 연예인, 셀럽, 일반인 등을 캐스팅해 기획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이날 양치승은 50kg 역기를 한 손으로 들고 등장하며 ‘근육 저승사자’ 포스를 뿜어냈다. 역기를 들었다 놨다 하며 모두를 벌벌 떨게 한 양치승은 무대 역시 들었다 놨다 하며 ‘트롯파이터’ 녹화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양치승과 함께 무대로 출격한 지원군들은 그야말로 파격 그 자체였다. 울끈불끈 섹시한 근육미를 자랑하는 보디빌더들이 등장, 트로트 무대에서는 볼 수 없던 파격 퍼포먼스를 펼쳐낸 것이다.



한 순간도 눈 뗄 수 없는 육체미의 향연에, MC 김용만은 “태풍이 휩쓸고 간 것 같다”, “양치승만이 꾸밀 수 있는 무대”라고 감상을 남겼다고 해, 더욱 기대가 더해진다.



뿐만 아니라 ‘트롯파이터’를 통해 처음으로 트로트에 도전한 양치승은 의외의 노래 실력을 자랑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나훈아의 ‘잡초’를 선곡한 양치승은 부드러움과 강함이 완벽하게 조화된 무대로 여심을 싹쓸이했다는 후문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