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나의 판타집’, 하이라이트 기광X동운 군 전역 후 최초 동반 출연 [M+TV컷]
2021/01/20  20:40:01  매일경제

나의 판타집 이기광 손동운 사진=SBS

‘나의 판타집’에서 소개되는 스타들의 판타집이 연일 화제인 가운데, 아빠로 돌아온 축구 레전드 이동국, 따끈따끈 ‘군필돌’ 하이라이트 기광X동운의 판타집이 오늘(20일) 밤 공개된다.



새 출발을 준비하는 이동국 및 기광X동운은 어마어마한 로망을 담은 판타집을 제작진에게 요청했다. K-리그의 전설 이동국은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어시스트의 로망’이 담긴 판타집을 필요로 했다. “할리우드에나 있을 법한 역대급 스케일”이라는 이동국의 판타집을 찾기 위해 제작진은 위성 지도를 뒤져가며 ‘이것’을 찾아냈다고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이동국은 ‘나의 판타집’을 통해 첫 스튜디오 토크에 도전했는데, 뛰어난 입담을 자랑하며 안정환, 서장훈을 긴장하게 할 새로운 스포테이너 탄생을 기대하게 했다.



그는 두 딸 재시X재아에게 퍼붓는 ‘애정 듬뿍 국가대표 급 잔소리’로 반전 매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쉴 틈 없이 집주인을 추측하며 ‘판타집 코난’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그라운드를 호령하던 라이언킹에서 ‘예능킹’라는 별명까지 얻게 된 이동국의 예능 드리블 실력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역 후 첫 동반 예능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하이라이트 기광X동운. 동운의 군 전역 다음 날 ‘나의 판타집’을 찾은 두 사람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예능감으로 여심 사냥은 물론, 남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판타집을 요청했다. 기광X동운의 판타집이 공개되자 화면 속에 빨려들 뻔한 이동국을 비롯, MC 및 제작진들까지 모두 술렁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기광X동운의 판타집은 작년 한 해동안 무려 건축상 4관왕을 수상한 건축가가 건축한 집으로 환상적인 비주얼뿐만 아니라 뛰어난 공간 활용을 선보였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