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뉴스홈
‘뽕숭아학당’ 성훈, 완벽 삼행시 센스부터 온몸 불사하는 몸개그까지
2021/01/21  09:35:23  매일경제

뽕숭아학당 성훈 사진=

배우 성훈이 ‘뽕숭아학당’에서 역대급 흥을 폭발시켰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성훈이 ‘결혼작사 이혼작곡’(이하 ‘결사곡’)의 배우들과 찰떡 호흡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유쾌함으로 물들였다.



이날 성훈은 시작부터 ‘뽕숭아학당’의 콘셉트에 완벽하게 몰입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그는 전노민에게 “극 중 내 이름은 판사현. 맞지, 노민아?”라며 태연하게 ‘반말모드’로 돌입해 ‘드라마 반’의 예능 유망주로 떠올랐다.



또한 독보적인 입담으로 ‘결사곡’ 배우들의 긴장을 풀어주는 동시에 트롯맨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장민호가 노래를 듣고 갑자기 우는 이가령에게 “이런 게 노래의 힘이죠”라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지만, 성훈은 손사래를 치며 “웃고 있다가 울었다니까”라고 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그런가 하면 Phoebe(피비) 임성한 작가를 향한 깊은 애정을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감각적인 센스를 발휘해 ‘임성한’으로 삼행시를 작문, 데뷔작 ‘신기생뎐’에서의 아쉬움을 ‘결사곡’에서 풀어보겠다는 다부진 포부를 담아내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성훈은 이어지는 게임 코너에서 불타는 승부욕을 드러냈다. 트램펄린 미션에서는 온몸을 불사하는 몸개그를 선보이는가 하면, ‘뽕반 극장’에서는 ‘2021 인어아가씨’를 완성하며 고난도 연기 집중력을 선보여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