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뉴스홈
‘라스’ 쯔양, 뒷광고+은퇴 번복에 “표기 잘 몰라...돈 때문에 돌아온 거 아냐”
2021/01/21  09:49:34  매일경제

라디오스타 쯔양 사진=

유튜버 쯔양이 뒷광고 논란과 다시 은퇴 선언 후 복귀한 이유를 밝혔다.



2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이봉원, 여에스더, 테이, 쯔양과 함께한 ‘다 홀로 집에’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구독자 수 300만의 먹방 유튜버 쯔양은 상상 초월 먹방 클래스와 솔직 입담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햄버거는 20개, 곱창은 16m, 초밥 240개, 방어는 10kg을 먹는다고 밝혀 “그 정도면 고래가 먹는 거 아니냐”는 김국진의 현실 부정 찐 리액션을 부른 쯔양은 “몸무게는 평균 48~50kg이 나간다”고 털어놔 더블 충격을 안겼다.



또 쯔양은 “화장실을 자주 가는 편인데 먹고 토한다거나 먹고 뱉는다는 의심을 받기도 했다. 그래서 화장실 갈 때도 오해가 없도록 휴대폰을 들고 간다”며 먹방 유튜버의 남다른 고충 역시 솔직하게 고백했다.



더불어 뒷광고에 대해 “방송을 처음 시작했을 때 광고에 대해 잘 모르다 보니 방송 내내 광고라고 얘기했다. 근데 광고 표기하는 건 몰랐다”며 “이걸 숨기지 않고 이야기했는데 와전이 돼서 사기꾼처럼 됐다”고 해명했다.



또한 “기다리게 하기 죄송하고 잊히기 싫은 마음에 돌아왔다. 돈 때문에는 생각을 안 했는데 일하는 게 다 돈 벌려고 하는 거니...허나 ‘돈도 일부분 중 하나’라고 얘기했더니 기사가 났다”고 설명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