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에이프릴 나은, 화보 속 핫팬츠 입고 상큼발랄 과즙미 팡팡
2021/02/15  10:22:52  매일경제

에이프릴 나은 사진=지니킴

걸그룹 에이프릴 이나은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낸 슈즈 화보를 통해 다가오는 봄을 알렸다.



브랜드 지니킴(JINNY KIM)은 21SS 시즌 브랜드 뮤즈로 이나은을 발탁하고 특유의 러블리하면서도 발랄한 무드가 느껴지는 싱그러운 슈즈 화보를 공개했다.



오늘(15일) 공개된 화보 속 이나은은 파스텔 컬러가 돋보이는 슈즈를 착용했다. 플라워 패턴의 미니 원피스에 스웨이드 로퍼를 매치해 다가오는 봄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프릴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와 화이트 쇼츠에 핑크 컬러의 로퍼를 매치하여 한층 세련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지니킴 관계자는 “노래, 연기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나은의 활동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지니킴이 21년 추구하는 방향성과 맞아 브랜드 뮤즈로 함께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나은은 4월 첫 방송 예정인 SBS(종목홈) 드라마 ‘모범택시’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이번 작품에서 뛰어난 실력의 해커 고은 역을 맡아 이제훈, 이솜 등 믿고 보는 배우들과 함께 훈훈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