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한해 “결혼할 때 신동엽 덕담 듣고파…일반적이지 않을 듯”(컬투쇼)
2021/02/23  15:21:54  매일경제

‘컬투쇼’ 한해 사진=<b>SBS</b>(<b><a href='http://www.paxnet.co.kr/stock/analysis/main?abbrSymbol=034120' target='_new'><span class='newslink'><U>종목홈</U></span></a></b>)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컬투쇼’ 한해가 결혼할 때 덕담을 해주길 희망하는 선배를 꼽았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스페셜DJ로 유민상이 출연한 가운데 게스트 한해와 DJ 김태균과 유쾌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중간만 가자’ 코너에서는 ‘결혼하게 되면 주례를 부탁하고 싶은 연예인은?’이라는 질문이 출제됐다.



그런 가운데 김태균은 한해에게 “진짜 결혼하면 부탁하고 싶은 선배가 있냐”라고 물었다.



한해는 “사실 주례는 없이 하려고 했다. 아버지가 편지쓰는 시간이 감동적이더라. 부모님을 졸라서 편지를 써달라고 할 거다”라고 밝혔다.



김태균은 “덕담이라도 해주실 연예계 선배라도”라고 부탁했고, 한해는 “개인적으로 나는 동엽이 형님이 해주시면 재밌을 것 같다. 일반적이지 않을 것 같다. 안해주실 것 같지만”이라고 말했다.



유민상은 “개인적으로 유재석을 원한다. 안해줄 것 같지만, 해주신다면 뭐든지 하겠다”라고 말했고, 김태균은 “무조건 부탁하겠다. 그러면 신부를 김민경으로”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