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BJ 시조새, 브라질서 여성 몰카·몸평…“나라 망신 죄송”
2021/02/24  07:35:04  이데일리
[이데일리 김소정 기자] 아프리카TV(종목홈) BJ 시조새가 ‘재미’로 브라질에서 현지 여성의 신체를 촬영한 뒤 몸매를 평가해 논란이다.

아프리카TV BJ 시조새 영상 캡처.
시조새는 지난 12일부터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에 브라질 여행 영상을 올렸다.

그는 유명 관광지에서 마스크를 턱에 걸친 채 춤을 추거나 지나가는 현지 여성의 신체를 촬영하며 “몸매 XX 예쁘다”라고 말했다. 또 빈민촌을 비하하기도 했다. 시청자들도 현지 여성에게 성희롱 댓글을 남겼고, 시조새에게 더 자극적인 행동을 하라고 부추겼다.

이 영상은 현지 교민과 한국 거주 브라질인들을 중심으로 빠르게 퍼졌다. SNS 등에서는 시조새의 행동을 비판하는 글들이 올라오고 있다.

논란이 커지자 브라질 상파울루 한국 총영사는 공개 입장문을 내고 유감을 표명했다. 외교부 관계자는 “현지에서 동영상이 좋은 영상은 아니어서 제보가 왔다”라며 시조새에 대해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외교부는 시조새에게 영상 삭제와 귀국을 권고했고, 시조새는 현재 한국에 돌아와 자가격리 중이다.

시조새는 24일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에 사과 영상을 게재했다.

SBS(종목홈) 뉴스 캡처.
그는 “구속이 될 수도 있고 그리고 어떻게 될지는 솔직히 모르겠다. 브라질 갔을 때 잘못한 거 다 인지하고 있다. 저는 일반인이지 않고 BJ이기 때문에 재미 때문에 이 시국에 브라질에 갔다”라고 말했다.

SBS 뉴스 캡처.
“몸매가 예쁘다”라여 브라질 여성을 촬영한 것에 대해선 “제 잘못이 맞다”라고 사과하면서도 “도촬이라고 할 수 있지만 억지로 재미 주려고 한 게 아니고 찍다가 잠깐 카메라를 비추게 된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울먹거리며 “브라질 국민들이랑 재미있게 놀았다! 제가 억지로 성범죄자 행위를 하지는 않았다. 자숙하겠다. 나라 망신 시켜서 정말 죄송하다. 국민분들 죄송하다. 브라질분들 제가 했던 말들 반성하며 지내겠다”라고 말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