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정치사회 > 사회 > 포토뉴스 뉴스검색
정치사회
전체기사
주요뉴스
정치
국회/행정
국방/통일
외교
사회
사건사고
판결판례
포토뉴스
인물동정
국제
미국
중국
일본
러시아
아태
유럽
중동/아프리카
포토뉴스
자주, 네이버 쇼핑라이브 최대 60% 할인 판매
2021/02/24  09:44:16  파이낸셜뉴스

파자마 맛집 '자주'가 네이버와 함께 역대급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자주(JAJU)는 네이버쇼핑라이브를 통해 봄 신상 파자마와 홈웨어,실내화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말 네이버에서 진행했던 파자마 쇼핑라이브가 기대 이상의 실적을 거두면서 네이버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특집 라이브를 준비했다.

실제로 지난해12월 진행된 '자주 파자마 대특집' 라이브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패션 부문 사상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 일부 품목의 경우 행사 시작 5분만에 준비물량이 완판됐으며 전체 시청자 수가 25만명 이상에 달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담당자는 "자주 파자마는 차별화 된 디자인과 색상,고급 소재 사용을 통한 편안한 착용감으로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집콕 생활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고 말했다.

먼저 자주의봄 신상 파마자 세트를 한정수량 1+1으로 판매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자주가 특별 제작한'네이버 단독 그린 색상 수피마 코튼 파자마 상하세트'가 최초 판매될 예정이다. 오직 라이브 중에만 한정수량 판매되며 선착순 구매 고객 100명에게는 미니 체크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쇼핑라이브 시작 전까지 자주 파자마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상 파자마를 증정한다.네이버 스토어찜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