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지세희, 신곡 ‘이별, 한순간이더라’ M/V 티저 공개...이별 감성 담았다
2021/04/08  12:23:18  매일경제

지세희 사진=아츠로이엔티

지세희가 신곡 ‘이별, 한순간이더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아츠로이엔티는 8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1년 2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곡 ‘이별, 한순간이더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신곡의 제목이자 후렴구의 한 부분인 ‘이별, 한순간이더라’가 재생되는 한편 이별한 남녀가 오열하는 모습이 교차되며 시작된다. 이어진 장면에서 두 사람이 슬픔을 이기지 못하고 추억을 회상하며 쓸쓸하고 괴로워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이별을 겪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느끼는 공허함과 슬픔이 느끼게 해준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드라마 형식으로 진행되며 지세희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해져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소름 돋는 고음까지 느낄 수 있어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지세희의 신곡 ‘이별, 한순간이더라’는 많은 시간을 사랑이란 말로 함께 해왔지만, 이별을 맞이하는 순간 그 모든 시간이 아무 소용없게 되어버린 것에 대한 깨달음과 함께 느끼게 되는 슬픔 그리고 가슴 아픔과 미련 등 현실적인 감정을 가사로 담아낸 발라드곡으로 올봄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보이스 코리아’를 통해 파워풀한 가창력을 인정받고 지난해 2월 발매한 싱글 ‘아직...’을 통해 한층 더 진화한 명품 파워보컬을 선보인 그는 공백기 이후 새롭게 시작하는 자신의 변화된 모습을 이번 신보를 통해 처음 선보인다.



한편 지세희의 신곡 ‘이별, 한순간이더라’는 오는 1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뮤직, 카카오뮤직, 벅스, 플로,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