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스포츠 > 농구&종합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농구&종합
컴투스, 리얼 농구 모바일 게임 ‘NBA NOW 22’ 글로벌 사전 예약...'농구게임의 끝판왕'
2021/09/09  15:25:38  팍스경제TV

(사진제공=컴투스(종목홈))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리얼 농구 모바일 게임 'NBA NOW 22'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NBA NOW 22'는 컴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NBA 공식 라이선스 기반의 리얼 농구 모바일 게임입니다. 간편한 세로형 컨트롤 방식으로 직관적이고 다이내믹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역동적인 동작과 다양한 게임모드등 스포츠 게임의 재미를 높인 다채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역 및 은퇴 선수를 포함해 약 4000여 명의 선수가 등장합니다. 실제 NBA 경기의 실시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수들의 외형과 능력치 및 리그 일정을 완벽히 구현해냈습니다.


컴투스 관계자는 "NBA NOW 22는 실제 NBA에서 볼 수 있는 유명 선수들을 나만의 팀으로 영입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리얼 농구 모바일 게임의 매력이 극대화된 게임"이라며 "MLB, KBO 등 공식 라이선스 스포츠 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해온 컴투스의 노하우와 NBA NOW 22만의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전 세계 NBA 주요 인기 국가 및 글로벌 유저층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