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풀무원, SNS 이벤트 '세끼 챌린지' 진행
2021/09/27  08:34:16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풀무원(종목홈)은 다음달 3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세끼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챌린지는 하루 한끼라도 식물성으로 섭취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풀무원의 지속가능성 캠페인 '2021 나를 위해. 지구를 위해' 영상 속 음악에 맞춰 즐겁게 춤을 추고 SNS에 인증하면 된다.

앞서 풀무원은 지난 7일 자사 유튜브에 공개한 '2021 나를 위해. 지구를 위해' 영상에서 하루 세번(세끼) 식물성으로 먹자는 메시지를 중독성 있는 '세끼 송'과 '세끼 댄스'로 소개한 바 있다.

챌린지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풀무원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AR 필터를 다운로드해 가이드 영상에 따라 '세끼 송'에 맞춰 '세끼 댄스'를 추는 미션에 재미있게 참여한 후 #풀무원 세끼 챌린지, #나를 위해 지구를 위해 해쉬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릴스(Reels)에 동영상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비스포크 소형 냉장고, 애플 워치, 캠핑 의자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풀무원 인스타그램의 필터를 활용해 식물성 재료를 활용한 식물성 식단 인증으로도 '세끼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풀무원 브랜드팀 김효실 팀장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지속가능성에 대해 생각해 보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