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지금부터, 쇼타임!’ 박해진·정준호·정석용·고규필 출연, 기대되는 라인업
2021/09/27  10:13:45  매일경제

쇼타임 사진=마운틴무브먼트, 라이언하트,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지금부터, 쇼타임!’이 막강한 ‘매직 팩토리’ 라인업을 공개했다.



2022년 상반기 최대 기대작인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이 박해진, 정준호, 정석용, 고규필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로 채워진 ‘매직 팩토리’ 라인업을 공개했다.



‘매직 팩토리’는 극중 잘나가는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이 운영하는 마술 회사로, 앞서 정준호를 비롯해 정석용, 고규필 캐스팅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박해진과 정준호는 첫 연기호흡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부터 코믹연기까지 모두 다 되는 정준호와 날카로우면서 여유로운 박해진의 선후배 호흡에 관심이 크다. 박해진과 정준호는 귀신을 부리는 잘나가는 마술사 차차웅과 차차웅 집안에서 대대로 모시는 장군신 최검 장군으로 각각 출연한다. 최검 장군은 차차웅이 고용한 것이 아닌, 셀프로 ‘매직 팩토리’에 합류한다. 두 사람은 몸주와 몸신의 브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숨통을 트이는 해 줄 것으로 기대가 쏟아진다.



‘매직 팩토리’의 또 다른 멤버는 정석용이 연기할 남상군과 고규필이 출연을 확정한 조폭 출신 총각귀신 마동철이다. 남상군은 택배기사로 일을 하다 교통사고로 사망했고, 죽은 후에도 가족을 챙기기 위해 ‘매직 팩토리’에 합류한 귀신이다. 마동철은 차차웅에게 없어서는 안 될 귀신으로, 주로 힘쓰는 일을 담당한다. 정석용과 고규필은 탄탄한 연기력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매직 팩토리’에 정점을 찍을 예정이다.



박해진과 정준호, 정석용, 고규필로 이어지는 ‘매직 팩토리’에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아직 공개되지 않은 홍일점 아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과언 어떤 배우가 ‘매직 팩토리’ 홍일점으로 합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금부터, 쇼타임!’ 제작진은 “꿈의 라인업이 완성됐다. 연기 잘하기로 소문난 배우들의 만남에 시간이 오래 걸렸다. 모든 배우들이 세 작품 이상 제안을 받고 논의중인 ‘믿보배’ 배우들이라 캐스팅에 시간이 걸렸다”며 배우들 구성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