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할로윈 분위기 물씬..디아블로, 레이디 오브 데드 한정판 즐겨볼까
2021/10/27  11:12:30  파이낸셜뉴스
아영FBC가 할로윈 데이를 맞아 한정 출시하는 디아블로 할로윈 리미티드 에디션(왼쪽)과 레이디 오브 데드 와인.


[파이낸셜뉴스]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Halloween day)를 맞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인 '디아블로 할로윈 리미티드 에디션(Diablo Halloween Limited Edition)'과 '레이디 오브 데드(Lady of Dead)'를 한정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디아블로 할로윈 에디션은 '악마의 와인'으로 유명한 디아블로 시리즈의 로고에 할로윈 컨셉을 입힌 제품이다. 간결한 라벨 디자인으로 판매되던 기존 제품 틀에서 과감하게 벗어나 할로윈 분위기를 살린 로고와 이미지가 강렬한 느낌을 준다.

디아블로 할로윈 에디션은 칠레 센터럴 밸리에서 생산되는 까베르네 소비뇽 100%로 만든 와인으로 짙은 루비 빛 속에 블랙베리, 초콜릿, 커피 등의 아로마가 가득 들어오는게 특징이다. 특히 좋은 구조감과 풀바디의 우아한 타닌, 고급스런 산도를 느낄 수 있다. 다양한 육류 요리와 숙성된 그뤼에르 치즈, 블루 치즈 등과 잘 어울린다.

레이디 오브 데드는 미국 나파밸리에서 1년에 한번 출시되는 특별한 와인이다. 멕시코의 '망자의 날', 미국의 '할로윈'과 같이 먼저 세상을 떠난 사람들에게 평온을 바라는 의미를 담아 살아있는 이와 죽은 이들이 서로를 기억하는 만남의 날을 기념하는 와인이다. 라벨에는 죽은 이들을 위한다는 메시지를 담아 할로윈을 겨냥한 상품임을 금방 알 수 있게 했다.

짙은 보랏빛에 블루베리, 장미, 초콜릿, 삼나무 향이 특징으로 집중도를 지닌 과실미와 부드러운 타닌도 매우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티본 스테이크, 라구 파스타, 버섯 리조또 등과 잘 어울린다.

아영FBC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국민와인 디아블로는 '악마가 와인을 지키고 있다'는 스토리텔링으로 할로윈 데이와 가장 잘 어울리는 와인이며 레이디 오브 데드 역시 레이블에서 느껴지듯 '망자의 날'에 가족들과 함께 기쁨을 나눈다는 의미가 있어 강력하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디아블로 할로윈 에디션은 주요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원대다. 레이디 오브 데드는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0만원대다.

자세한 정보는 아영FBC 공식 페이스북과 네이버 블로그를 통하면 된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