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던킨, 새로운 추출 방식 ‘던킨 에스프레소’ 선봬
2021/10/27  12:46:15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SPC그룹의 던킨은 새로운 추출 방식을 적용해 더 풍부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 ‘던킨 에스프레소’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던킨 에스프레소’는 ‘센트럴파크’ 등과 함께 던킨이 제공하는 커피 블렌딩으로, 달콤하고 쌉쌀한 다크초콜렛과 카카오의 풍미가 특징이다.

새로운 추출방식은 더 섬세한 맛과 향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도입됐다. 던킨은 커피 품질 강화에 힘써왔고, 물의 온도와 양, 추출 압력에 따라 미세하게 달라지는 ‘에스프레소 샷’ 추출 방식에 변화를 줬다. 동일한 양의 원두로 28~40ml가량 적은 양의 에스프레소를 짧은 시간 추출하면서 카페인 함량과 커피의 쓴맛은 줄이고, 던킨 에스프레소 원두 고유의 단맛과 향미는 극대화했다.

던킨이 내부 R&D 센터와 진행한 고객 설문 조사에 따르면, 던킨 에스프레소 커피는 ‘풍미(향미)’, ‘에스프레소 커피와 우유의 맛 조화’, ‘농도’ 항목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얻었다. 현재 던킨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던킨 에스프레소 원두를 활용한 다양한 커피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던킨 에스프레소’가 새로운 추출 방식을 통해 새롭게 탄생했다”며 “더욱 맛있어진 던킨 에스프레소 커피와 함께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