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정치사회 > 사회 > 판결판례 뉴스검색
정치사회
전체기사
주요뉴스
정치
국회/행정
국방/통일
외교
사회
사건사고
판결판례
포토뉴스
인물동정
국제
미국
중국
일본
러시아
아태
유럽
중동/아프리카
판결판례
이우봉 대표도 ‘세계박람회 부산 유치’ 동참
2021/10/28  18:21:42  파이낸셜뉴스
<풀무원푸드앤컬처>
28일 이우봉 ㈜풀무원푸드앤컬처 대표(사진)는 세계박람회 유치 릴레이 캠페인 '함께해요, 이삼부'에 동참했다.

부산에서 가장 높은 초고층빌딩 해운대 엘시티 랜드마크타워(98~100층)에 위치한 부산엑스더스카이 전망대를 운영 중인 이 대표가 이번 캠페인의 마지막 주자로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 대표는 박종왕 유엔평화기념관장의 후속주자로 지목을 받고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며 바로 참여를 결정했다. 또한 자신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함께해요이삼부 #2030엑스포는부산에서#부산엑스더스카이#'라고 해시태그를 남기며 많은 분의 지지와 협력을 요청했다.

이 대표는 "부산의 가장 높은 곳에서 지역 전역에 엑스포 유치가 뿌려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했다. 유치를 위해 민간에서도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 7월부터 현재까지 3개월 이상 진행되고 있는 '함께해요 이삼부' 캠페인은 김부겸 국무총리와 박형준 부산시장을 필두로 시작된 투 트랙 릴레이로, 정계·학계·재계·연예인 등 지금까지 300여명이 참여했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정말 많은 분이 '함께해요, 이삼부'캠페인에 참여해 주셨다. 소중한 참여를 마중물 삼아 이제는 본격적으로 유치 노력에 들어갈 계획이다. 시민 여러분께 희망찬 소식을 들려드릴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전했다.

demiana@fnnews.com 정용부 기자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