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LG전자 'Life's Good' 영화, 美 국제영화제서 인정받아
2021/11/22  10:00:00  이데일리
- 잭슨티시 감독과 MZ세대와 소통하며 만든 영화
- 美 독립영화제 '인디숏페스트'서 단편상 수상

LG전자(종목홈) Life‘s Good 영화포스터 (사진=LG전자)
[이데일리 배진솔 기자] LG전자(066570)가 MZ세대와 소통하며 브랜드 철학의 진정한 의미를 알리기 위해 제작한 ‘Life’s Good’ 영화가 여러 국제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LG전자는 지난 8월 Life’s Good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잭슨 티시 감독과 함께 제작한 Life’s Good 영화가 국제영화제에서 인정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이 영화는 최근 미국 할리우드 독립영화제 ‘인디숏페스트’와 ‘드림머신국제영화제’에서 각각 최우수 다큐멘터리 단편상을 수상했다.

또 아르파국제영화제, 오리건다큐멘터리영화제 등에선 이 영화를 상영하기로 했다. 시프트토론토독립영화제와 뉴욕국제필름어워즈(NYIFA)는 최우수 다큐멘터리 단편상 부문 최종 후보작으로 선정했다.

LG전자는 올 초 회사 공식 SNS채널을 통해 영화 제작에 참여할 신청자를 모집했다. 33개국 530여 명의 참여자는 Life’s Good의 의미를 담은 영상을 공유했고 잭슨 티시 감독이 이 가운데 38개를 선별해 옴니버스 방식으로 약 20분 분량의 영화를 완성했다.

이 영화는 삶의 아름다움, 유대감, 외로움, 활력, 모험, 기쁨 등 6개 테마를 통해 감동과 재미를 전한다. 세계 곳곳의 아름다운 자연, 사람들의 활기찬 움직임, 인생에서 느끼는 즐거움과 고독함을 비롯해 공동체에서 느끼는 유대감과 따뜻한 감정 등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영화 끝부분에는 MZ세대의 더 좋은 삶을 응원하며 Life’s Good의 의미를 강조했다.

이 영화는 LG전자 공식 SNS에 공유돼 조회수가 약 8000만 회에 이르며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고객들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작품 전체를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는 미래세대가 공감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지속적으로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고객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미래세대를 응원하며 모두의 더 나은 삶을 지향하는 LG전자 브랜드 철학이 더 많은 고객에게 진심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