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부동산 > 재건축/재개발 뉴스검색
부동산
전체기사
주요뉴스
부동산시황
분양
재건축/재개발
정부정책
투자정보
지역별뉴스
재건축/재개발
금호건설, 파주에 1055가구 민간임대 아파트 짓는다
2021/12/05  18:03:32  파이낸셜뉴스
금호건설은 '파주 금촌2동 제2지구 주택재개발정비사업'(조감도)을 수주했다고 5일 밝혔다.

파주 금촌2동 제2지구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은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 337의15번지 일원에 지하3층~지상29층, 모두 7개동 규모 공동주택 1055가구 및 부대복리시설 등을 건설한다.

이 사업은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을 연계한 공공지원 민간임대 아파트를 건립하는 것으로, 조합원 세대를 제외한 916가구는 준공 6개월 전에 임대 분양할 예정이다. 착공은 2022년 상반기에 예정돼 있다.

공공지원 민간임대는 비싼 임대료를 개선하고 공급량의 20%를 청년 및 신혼부부 등 주거지원 계층에 특별공급하는 등 공공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10년동안 임대해 이사 걱정없이 살 수 있으며 임대보증금 및 월 임대료 상승률도 연5% 이내로 제한돼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각종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금촌시장, 영화관, 은행, 주민센터, 병원, 우체국 등 다수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다. 단지의 동남측 방향으로는 파주시청, 법원, 파주스타디움 등도 위치하고 있다. 또 금촌역(경의중앙선)이 단지와 바로 인접해 있어 교통이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