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스포츠 > 야구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야구
택진이형 용진이형 나란히 어깨 동무…"한국시리즈서 만납시다"
2022/01/11  11:30:59  매일경제

[사진 출처 = 정용진 인스타그램]

프로야구 SSG 랜더스의 구단주인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NC 다이노스 김택진 구단주에게 올해 KBO리그 한국시리즈에서 만나자고 했다.

정 부회장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택진이형이 용지니어스 주방에 방문하셨다. 한국시리즈에서 만나자고 서로 다짐했다"며 한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 부회장이 김택진 구단주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정면을 응시하며 웃고 있다.

SSG 구단주인 정 부회장과 NC 구단주인 엔씨소프트(종목홈) 김택진 대표는 야구단에 애정을 쏟는 친근한 구단주로 유명하다.

실제 지난 2020년 NC가 한국시리즈에 진출하자 직접 현장을 찾아 응원했으며 정규리그 우승 확정 장면을 보려고 나흘간 선수단과 동행하기도 했다. 또 구단 CF에도 직접 출연하기도 했다.

정 부회장도 SNS를 통해 끊임없이 SSG랜더스를 응원하며 자신의 이름을 딴 '용진이형 상'까지 만들어 선수들에게 선물하기도 했다. 또 지난해 10월에는 수술 후 회복 중인 선발 투수 박종훈과 문승원을 직접 초대해 요리를 대접하며 훈훈한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여기서 다짐한다고 될일은 아닌 듯" "진브라더스 더비 이벤트 기대됩니다" "올해는 랜더스에 만표같은 한표 투척하겠음" "보기 좋다" "응원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상규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