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스타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스타
페르소나스페이스 "마미손·원슈타인·산이 버추얼 아바타 데뷔 광고, 코엑스 전광판에 떴다"
2022/01/17  11:20:13  파이낸셜뉴스
사진제공= 갤럭시코퍼레이션




메타버스 아바타 기업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페르소나스페이스가 국내 최초로 연예인 버추얼 아바타 콘텐츠를 한국의 타임스퀘어라고 평가 받는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 전광판에 선보였다.

이번 전광판 광고는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페르소나스페이스의 버추얼 아바타 데뷔 프로젝트로 마미손, 원슈(원슈타인), 큰오산이(산이)가 첫 주자로 나섰다. 영상 속에서 복면을 쓴 마미손, 팔다리가 길어진 원슈, 저승사자 모습을 하고 있는 큰오산이가 등장해 버추얼 아바타 데뷔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원슈타인의 버추얼캐릭터 원슈가 주목포인트. 원슈는 ‘페르소나별의 셀러브리티’ 라는 설정으로, 팔과 다리가 매우 길어지고 탄탄한 복근을 가지고 있는 등 실제 원슈타인이 희망하는 가상의 자아를 버추얼 아바타로 완벽히 구현 했다는 평이다.

뿐만 아니라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배경이 등장하기도한다. 강렬하게 내리쬐는 태양(종목홈) 앞에서 펼쳐지는 무대, 핑크색의 평행지구인 페르소나 행성, 거대한 달이 보이는 등 버추얼 아바타의 특색에 맞는 배경을 구현해 메타버스 공간에서 공연을 하고 있는 색다른 장면을 관람할 수 있다.

이 버추얼 아바타들의 데뷔 무대는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페르소나스페이스가 공동 제작하고 매주 일요일 방영되고 있는 TV CHOSUN 메타버스 아바타쇼 ‘부캐전성시대’에서 진행 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메타버스 아바타 전문기업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페르소나스페이스에서 진행하는 버추얼 아바타 데뷔 프로젝트는 연예인의 부캐릭터IP를 메타버스 아바타화 하여, 가상의 공간에 데뷔시키는 프로젝트이다. 갤럭시코퍼레이션 CHO 최용호 최고행복책임자는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며 “앞으로 많은 연예인 버추얼 캐릭터들이 국내외 다양한 매체를 통해 차례차례 데뷔를 할 예정이다. 관심있게 지켜봐달라”라고 전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