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특송' 박소담, 화려한 액션·걸크러시 매력…국내 영화 흥행 견인
2022/01/20  09:16:00  뉴스핌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배우 박소담이 '특송'을 통해 저력을 발휘했다.


박소담은 지난 12일 개봉한 영화 '특송'(박대민 감독)에서 은하 역을 맡아 활약했다. '특송'은 성공률 100%의 특송 전문 드라이버인 은하가 예기치 못한 배송 사고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추격전을 담은 작품이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사진=NEW(종목홈)] 2022.01.20 jyyang@newspim.com

'특송'에서 박소담은 특송 전문 드라이버로 나서며 전작과는 또 다른 새로운 면모를 선보였다. 특히 박소담은 짜릿한 카체이싱 액션은 물론, 타격감 넘치는 맨 몸 액션 등을 펼치며 액션에서도 완벽한 모습을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물론, 점차적으로 서원(종목홈)(정현준)에게 마음을 여는 은하의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진가를 입증했다. 더불어 박소담은 능동적이고 주체적인 은하를 통해 출구 없는 '걸크러시' 매력까지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박소담의 활약에 힘입어 '특송'은 개봉 첫 주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에 오르고, CGV 골든에그 지수 93%를 기록하는 등 상승세를 타고 있다. 현재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