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카이 화보 “온라인 콘서트로 팬들 만나 희열 채워졌다”…시크 섹시美 폭발
2022/01/21  12:22:56  매일경제

카이 화보 사진=에스콰이어

엑소 카이가 화보를 통해 절제된 섹시미를 발산했다.



카이가 럭셔리 브랜드 구찌와 함께한 에스콰이어의 2월호 지면을 장식했다.



지난 해 11월 두 번째 미니앨범 ‘피치스(Peaches)’를 발매한 카이는 이날 인터뷰에서 주로 행복에 대해 이야기했다.



카이는 “예전에는 가수의 가장 큰 행복이 노래를 부르는 일 그 자체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가수의 가장 큰 행복이 노래를 불러줄 ‘누군가’가 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무대에 서서 내가 부르는 노래를 따라 부르는 사람들을 바라보며 그들을 위해 노래하고 춤춘다는 희열이 있다. 최근에 온라인 콘서트를 하면서 팬들을 만나 그 마음이 채워졌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행복하기 위해 했던 선택들로 그때 당시에는 잠시 행복할 수 있지만, 그 선택으로 인해 나중에는 괴로울 수 있다”라며 “또 반대로 나쁜 경험이라고 여겼던 일들이 시간이 지나고 난 후에는 추억으로 남을 수도 있어 결국 행복이란 계속 바뀌는 것이라고 본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순간의 쾌락에 빠지지 않고 차분한 삶의 태도를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가족들의 영향도 있다”라며 “고민이 있을 땐 면 누나한테 털어놓는데, 그럴 때면 누나는 지극히 평범한 대답을 해준다. 예를 들면 ‘그냥 살아’라는 말처럼 너무도 단순한 얘기를 해주는데, 그게 나를 관통할 때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