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음악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음악
루도비코 에이나우디, 20년 만의 피아노 솔로 앨범 '언더워터' 발표
2022/01/21  16:17:46  파이낸셜뉴스
루도비코 에이나우디 피아노 솔로 앨범 '언더워터' 커버 /사진=유니버설뮤직
[파이낸셜뉴스] 2020년 전 세계 음원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이탈리아의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루도비코 에이나우디가 21일 20년 만의 피아노 솔로 앨범 '언더워터(Underwater)'로 돌아왔다.

에이나우디는 '언터처블 : 1%의 우정', '노마드랜드' 등 100여 개의 영화, 드라마, 광고 음악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작곡가로 최근 '익스페리언스(Experience)'라는 곡이 틱톡에서 '누적 조회수 130억 회', '제작 영상 400만 개'를 돌파하며 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또한 2020년에는 '전 세계 음원 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클래식 음악가'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12개의 수록곡 전체를 피아노 독주로만 채웠다는 이번 앨범은 에이나우디가 추구하는 미니멀리즘 음악의 진수를 보여준다. '루미너스', '내추럴 라이트', '올모스트 준' 등 제목부터 초여름 이탈리아 북서부의 따사로운 햇살이 느껴지는 곡들부터 '노바디 노우즈', '스워드피쉬', '템플 화이트'처럼 보다 웅장하거나 팝의 색채가 느껴지는 곡들까지 그가 다양한 시선에서 바라본 자연과 자기 자신에 대한 이야기가 고스란히 담겼다. 이번 앨범은 초도 한정으로 에이나우디가 직접 촬영한 자연 풍경이 담긴 포토엽서 4종을 증정할 뿐만 아니라 2LP 구성의 한정판 블루 바이닐 버전 또한 공개됐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