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속보 > 전체기사 뉴스검색
속보
전체기사
증권속보
시황속보
이벤트속보
전체기사
신원, 베스띠벨리·씨 모델에 임수향·이유미 발탁
2022/01/24  08:53:42  파이낸셜뉴스
씨 전속 모델인 배우 이유미

베스띠벨리 전속 모델인 배우 임수향

[파이낸셜뉴스] 신원(종목홈)은 여성복 '베스띠벨리' '씨'와 남성복 '지이크' '파렌하이트', 스트리트 캐주얼 '마크엠' 등 5개 대표 브랜드 전속모델 라인업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신년 마케팅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베스띠벨리'는 왕성한 활동 중인 배우 임수향을 뮤즈로 선택, 올해 SS(봄·여름) 화보 촬영을 마쳤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도회적인 세련미를 갖춘 임수향이 브랜드 시즌 콘셉트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전속모델로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여성 이지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씨'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라이징 스타 이유미와 손잡고 신년 마케팅을 전개한다. 이유미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이 '씨'가 추구하는 싱그러운 감성과 잘 부합한다는 이유를 들었다.

'파렌하이트'는 지난해 2월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이수혁을 발탁, 올해도 동행을 이어간다. 또 '지이크'는 최근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배우 김재영을, '마크엠'은 SBS(종목홈)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의 주인공으로 발탁된 배우 황인엽을 각각 전속모델로 기용하고 있다.

신원은 전속모델을 내세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제고하고, 국내 패션업계 리딩 브랜드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한 적극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신원 관계자는 "스타 마케팅을 적극 활용해 국내 패션업계에 새 반향을 일으키고 폭넓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라며 "팬데믹 장기화에 따라 급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전개해 국내 대표 패션기업 명가로서 다시 한 번 입지를 공고히 다지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