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전체기사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전체기사
트렌드지, 3주차 활동까지 성료…세계관 힌트 공개→디테일한 무대 연출
2022/01/24  08:58:28  매일경제

트렌드지 사진=<b>SBS</b>(<b><a href='http://www.paxnet.co.kr/stock/analysis/main?abbrSymbol=034120' target='_new'><span class='newslink'><U>종목홈</U></span></a></b>) ‘인기가요’ 캡처

그룹 TRENDZ(트렌드지)가 3주 차 활동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가운데 디테일한 무대 연출이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지난 23일 SBS ‘인기가요’까지 데뷔 3주 차 활동을 마친 가운데 ‘흑호랑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실력파 대형 신인’으로 팬들의 마음을 접수했다.



특히 매 무대마다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최근 트렌드지의 디테일한 무대 연출이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트렌드지는 데뷔 직후부터 타이틀곡 ‘TNT(Truth&Trust)’ 무대에서 한쪽 손에만 장갑을 착용한 채 무대를 꾸몄으나 최근 들어 장갑을 벗고 맨손으로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트렌드지는 답답한 현실에서 벗어나 방황을 끝내고 자유롭게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의미를 장갑을 벗음으로써 표현했다.



무대 위 작은 디테일까지 신경 쓰면서 의미를 더한 것이 알려지자 글로벌 K팝 팬들은 트렌드지의 무대를 하나하나 찾아보고 있어 새로운 ‘퍼포먼스 맛집’의 탄생을 알렸다.



이처럼 트렌드지는 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1. TRACKS’의 타이틀곡 ‘TNT(Truth&Trust)’ 무대 위 작은 디테일로 거대한 세계관 속 펼쳐질 스토리텔링을 완성시켜나가고 있다. 앞으로 펼칠 이야기에 대해 더욱 기대를 높인 것은 물론 다가오는 후속곡 활동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