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속보 뉴스검색
속보
전체기사
증권속보
시황속보
이벤트속보
속보
KB금융,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돕기 성금 100억원 기부
2022/01/24  09:15:52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KB금융(종목홈)그룹이 21일 서울시 중구 정동에 위치한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윤종규 KB금융 회장과 조흥식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 2022 나눔캠페인’에서 이웃사랑 성금 100억원을 ‘사랑의열매’ 측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희망 2022 나눔캠페인’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매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진행하고 있는 성금 모금 캠페인이다. KB금융그룹은 2001년부터 올해까지 20여년 동안 지속적으로 참여해왔으며, 현재까지 총 누적 기부액은 1410억원에 이른다.


윤 회장은 이날 전달식에서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사는 것에 대한 소중한 가치를 더욱 느끼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KB금융그룹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나눔에 동참해 준 KB금융그룹에 감사드리며, 이번에 기탁해 주신 기부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을 포함한 KB금융그룹 내 모든 계열사들은 ‘세상을 바꾸는 금융’이라는 그룹의 미션 아래 ESG경영을 선도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함께 살아가는 사회를 더욱 따뜻하게 만들기 위한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