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속보 뉴스검색
속보
전체기사
증권속보
시황속보
이벤트속보
속보
GS25, Z세대 'MD서포터즈' 출범..히트상품 개발
2022/01/24  09:25:49  파이낸셜뉴스
Z세대 구성된 GS25 'MD서포터즈' 구성원들이 히트상품 출시를 위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사진 제공=GS25



[파이낸셜뉴스] 편의점 GS25가 유통 트렌드를 선도할 상품 기획(MD) 전문가 육성과 히트상품 개발을 위해 'MD서포터즈'를 선발했다고 24일 밝혔다.

GS리테일(종목홈) 허연수 부회장은 지난 3일 신년사 및 뉴비전 선포식에서 올해 주요 전략 목표 중 하나로 새로운 고객 트렌드에 기반한 히트상품을 개발하고 상품 경쟁력을 강화해 수익을 극대화할 것을 제시했다. 이에 GS25는 현장 목소리와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Z세대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사내 90년대생 영업관리자(OFC)를 대상으로 MD서포터즈를 구성했다.

GS25는 미국 현지 푸드트럭 운영 경력과 온라인 마켓 창업자 등 특별한 경험과 추진력을 갖춘 서포터즈를 선발했다. 이들은 6개월간 월 1회 신상품 시식회, MZ트렌드 공유, 팀 공동미션 수행, 개인미션 등을 수행할 예정이다. 활동 종료 후에는 우수자 포상 수여 및 MD직군에 대한 기회 제공, GS25 주요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GS25는 MD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출시된 상품의 현장 의견 청취 및 신상품 개발 방향을 점검하고, 현장 트렌드와 Z세대 의견을 반영한 히트상품 출시 및 상품 경쟁력 강화를 꾀할 방침이다. 향후 유통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Z세대 MD 전문가 육성에 앞장설 방침이다.

김영진 상품개발전략팀장은 "GS25의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실제 고객과 소통하고 있는 사내 Z세대 영업관리자와 함께 재미난 히트상품을 발굴할 계획"이라며 "MD서포터즈 활동은 미래 트렌드를 이끌어 갈 MD 전문가 탄생의 등용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