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증권 > 정부정책뉴스 > 경제 뉴스검색
증권
전체기사
주요뉴스
시황
주식시황
선물옵션 시황
해외증시 시황
업종별뉴스
자동차
기계조선철강
전자/통신
인터넷
음식료/의복
화학/제약
유틸리티
금융업
유통
건설
기타업종
기업실적
외국계 분석
경제일반
정부정책뉴스
경제
금융
IT
부동산
환경
외교
교육
외국계시각
경제
트랙맨 코리아, 최고의 프리미엄 골프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2/01/24  09:31:52  이데일리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디지털 골프 솔루션 전문 글로벌 기업인 트랙맨코리아(대표자 줄리안 남민 조)와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 / 대표자 강용남)가 디지털 골프 솔루션 구축을 위한 양해각서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전세계적으로 디지털 골프산업의 글로벌 1위 기업인 트랙맨 골프사업에 대해 한국형 비즈니스 모델을 확보하고, 성장하는 국내 골프 시장에 맞는 프리미엄 골프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체결되었다.

트랙맨 코리아의 이번 MOU는 작년에 부임한 줄리안 남민 조 대표의 트랙맨 골프 사업 전반에 걸친 인도어골프 (트랙맨 스튜디오, 버츄얼 골프 등) 그리고 아웃도어 골프 (드라이빙 레인지 솔루션 및 디지털 골프장사업)에 대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최고의 기술력과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로 더욱 더 시장에 확고하게 자리매김하는 전략으로 평가 받고 있다.

주요 협력 분야는 △트랙맨 심 패키지 (Trackman SIM Package) 솔루션 구축 △트랙맨 디지털 인도어 골프 솔루션(Trackman Studio) 디자인 구축 △트랙맨 아웃도어 디지털 골프(Digital Driving Range) 솔루션 최적화와 고도화 등이다.

트랙맨코리아 줄리안 남민 조 대표이사는 “트랙맨 최고의 기술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골프 회사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기 위해 시그니파이와 같은 글로벌 기업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한국 골프의 실내, 실외 골프 시스템에 가장 진보된 트랙맨 디지털 골프 솔루션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