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증권 뉴스검색
증권
전체기사
주요뉴스
시황
주식시황
선물옵션 시황
해외증시 시황
업종별뉴스
자동차
기계조선철강
전자/통신
인터넷
음식료/의복
화학/제약
유틸리티
금융업
유통
건설
기타업종
기업실적
외국계 분석
경제일반
정부정책뉴스
경제
금융
IT
부동산
환경
외교
교육
외국계시각
증권
신한카드, 새 지역화폐 플랫폼 '서울페이+' 앱 오픈
2022/01/24  09:39:01  뉴스핌

[서울=뉴스핌] 최유리 기자 = 신한카드는 새로운 지역화폐 플랫폼인 '서울페이플러스' 앱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날부터 앱을 통해 서울시 및 자치구가 발행하는 '서울사랑상품권'을 구매 및 사용할 수 있고 관련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2021.07.13 tack@newspim.com

서울사랑상품권은 기존에는 현금으로만 구매할 수 있었지만 신한 신용·체크카드로도 구매할 수 있다. 카드로 구매 시 신한플레이(pLay) 앱을 설치하면 되고 신용카드로는 월 100만원까지 구매 가능하다.


상품권 결제방법은 서울페이플러스 앱에서 서울페이플러스 가맹점 QR을 촬영하거나 QR을 생성해 가맹점에 제시하면 된다.

가맹점은 서울페이플러스 앱을 설치하면 가맹점 매출을 확인할 수 있고 앱을 통해 거래 취소도 가능하다. 또한 직원등록 기능을 통해 가맹점주 대신 직원이 서울사랑상품권을 결제하거나 취소할 수 있다.


기존에는 가맹점 매출대금이 취소대금보다 큰 경우에만 거래 취소가 가능했지만 신한카드는 가맹점 편의를 위해 매출대금 유무에 상관없이 매출취소가 가능하게 했다.


 


yrchoi@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