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주요뉴스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주요뉴스
서은광, ‘꽃 피면 달 생각하고’ OST ‘1분에 한 번’ 가창
2022/01/24  09:41:49  매일경제

서은광 사진=㈜블렌딩, 큐브엔터테인먼트

가수 서은광이 ‘꽃 피면 달 생각하고’ OST를 가창한다.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꽃 피면 달 생각하고 OST Part. 7 - 1분에 한 번’은 경쾌한 업템포 리듬과 리드미컬한 일렉기타 사운드 위에 펼쳐지는 화려한 신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서은광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감미롭고 서정적인 멜로디, 가사가 반전 매력을 주는 웰메이드 트랙이다.



서은광이 가창한 ‘1분에 한 번’은 극중 로서(이혜리 분)와 남영(유승호 분)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가운데 이후 펼쳐질 두 주인공의 위기와 사랑을 그리는 장면들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2012년 보이그룹 비투비 멤버로 데뷔한 서은광은 ‘괜찮아요’, ‘집으로 가는 길’, ‘그리워하다’ 등 감미로움과 파워풀함을 넘나드는 탄탄한 보컬 실력으로 자타공인 남자 아이돌 대표 보컬리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 밀주꾼을 단속하는 원칙주의 감찰(유승호 분)과 술을 빚어 인생을 바꿔보려는 밀주꾼 여인(이혜리 분)의 ‘아술아술’ 추격 로맨스를 그리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