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주요뉴스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주요뉴스
'너의 밤' 장동주 "달빛들 덕분에 행복했다" 종영소감
2022/01/24  09:47:37  뉴스핌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배우 장동주가 '너의 밤이 되어줄게'를 통해 새로운 변신에 성공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종목홈)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최종회에서는 위기를 겪은 뒤 음악으로 더욱 단단해지는 루나(LUNA) 멤버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사진=아티스트컴퍼니] 2022.01.24 jyyang@newspim.com

장동주는 종영 후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를 통해 "그동안 '너의 밤이 되어줄게'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함께 고생한 배우 분들, 제작진, 스태프 분들 사랑한다"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달빛들 덕분에 서우연으로 지내는 시간이 참 행복했다. 감사하다"고 시청자들을 향해 애정과 감사를 드러냈다.


장동주는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서 아이돌 밴드 그룹 루나(LUNA)의 기타리스트이자 서브 보컬 서우연 역을 맡아 열연했다. 장동주는 팀을 이끄는 든든하고, 따뜻한 모습부터 좋아하는 이를 향해 거침 없이 직진하는 순정남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장동주는 영화 '카운트' '핸섬 가이즈' 등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