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주요뉴스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주요뉴스
박희순 화보 “‘마이 네임’ 최무진, 페이소스 있는 악역이라 주목받은 듯”
2022/01/24  09:54:18  매일경제

박희순 화보 사진=에스콰이어

배우 박희순이 화보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24일,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남성(종목홈) 패션지 에스콰이어와 함께 한 박희순의 2월호 화보 컷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희순은 라벤더 컬러의 슈트, 빈티지 티셔츠, 화려한 패턴의 외투를 매치한 블레이저 등 다양하게 스타일링 된 패션을 탁월하게 소화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희순 특유의 부드러운 섹시함과 흑백 톤의 무드가 만나 그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이날 박희순은 특별한 디렉션 없이도 매 착장을 본인만의 느낌으로 해석하고 소화해, 촬영 내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



화보 촬영이 끝난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박희순은 화보 촬영과 같은 스케줄에 대한 질문에 “이것도 연기의 일부분이라고 받아들이며, 즐기고 있다”라며 “지금껏 해보지 못한 역할에 몰입해보는 기회, 이런 콘셉트와 의상을 소화했을 때 스스로가 어떤 느낌인지 확인해보는 기회로 삼는다”라고 밝혔다.



이어 큰 사랑을 받은 넷플릭스 ‘마이 네임’ 속 최무진 역할에 대해서는 “무조건적으로 악한 게 아닌, 페이소스가 있는 악역이었기 때문에 주목을 받은 것 같다”라며 진중하게 답변했다.



또한 JTBC ‘아름다운 세상’ 대본 리딩 당시 눈물을 흘렸던 에피소드에 대해 머쓱해 하면서도 “옆 사람이 슬프면 내가 그걸 못 참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박희순이 출연한 영화 ‘경관의 피’는 현재 극장에서 절찬리에 상영 중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