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주요뉴스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주요뉴스
‘신사와 아가씨’ 한재석, 윤진이에게 숨겨둔 딸 존재 들통
2022/01/24  10:02:11  매일경제

사진=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방송 캡처

‘신사와 아가씨’의 한재석이 극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이끌며 안방극장에 존재감을 발산했다.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오승호(한재석 분)는 이세련(윤진이 분)에게 숨겨진 딸의 존재가 밝혀지며 위기에 처했다.



앞서 오승호는 이세련이 박대범(안우연 분)과 헤어졌다는 이야기를 듣고 정식으로 만나보자고 프러포즈를 했다. 마침내 둘은 정식으로 교제하기로 하고 양가 모친이 만나 상견례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어 오승호는 박대범과 만나 봉투를 건네며 이세련과 만났던 사실을 없었던 일로 하자고 했다. 박대범이 어이없어하자 오승호는 “없는 놈이 자존심 부리기는”이라고 말했고, 서로 멱살을 잡는 사태까지 발생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세련은 장미숙(임예진 분)에게 오승호가 숨겨둔 딸이 있다는 사실을 확인받았다. 또한, 둘의 만남이 우연이 아니었음을 알게 돼 충격에 빠졌다.



오승호는 이세련에게 “우리 엄마 자식으로 들어가 있으니깐 괜찮을 거라고 생각했고, 그래서 굳이 말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어”라며 변명했다. 그는 헤어지자며 돌아서는 이세련을 붙잡으며 “널 좋아하는 마음만큼은 진심이야”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세련이 “나 지분 하나도 없어. 그래도 너 나 잡을 거야?”라고 묻자, 놀라서 붙잡고 있던 손을 놓고 말았다. 오승호는 떠나는 그녀를 잡지 못해 괴로워했다.



오승호의 비밀을 알게 된 이세련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어긋나버린 박대범과의 관계는 다시 회복될 수 있을지 다음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