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스포츠 > 농구&종합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농구&종합
[영상] KB스타즈 통합우승 행사…이재근 행장 "'원팀 KB' 저력 빛났다"
2022/04/25  10:43:05  뉴스핌

[서울=뉴스핌] 홍보영 기자=KB국민은행이 25일 서울 영등포구 국민은행 신관에서 KB스타즈 여자프로농구단 통합우승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KB스타즈 선수단 입장, 트로피 전달식, 기념 촬영 순으로 이어졌다. 윤종규 KB금융(종목홈)그룹 회장, 이재근 국민은행장을 비롯해 다수의 임직원이 참여해 선수단의 통합우승을 축하했다.


[서울=뉴스핌] 황준선 기자 = 이재근 KB국민은행장과 염윤아 KB스타즈 주장이 25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열린 KB스타즈 여자프로농구단 통합우승 기념 행사에서 우승 트로피를 들어보이고 있다. 2022.04.25 hwang@newspim.com

KB스타즈의 구단주이기도 한 이재근 행장은 축하 인사말을 통해 "올해 편안하게 경기를 즐겼는데, 그 이유가 뭘까 생각 생각해보니, 최고참 선수부터 최신참 선수까지 하나로 똘똘 뭉쳐 '원 팀(ONE TEAM) KB'를 이뤄냈기 때문이 아닌가 싶다"며 "감독님과 코치, 스태프들이 작전을 잘 세우고 선수와 호흡을 잘 맞춘 덕분에 더 단단한 KB스타즈가 되지 않았나 싶다"고 말했다.


이 행장은 이어 "윤종규 회장님도 수년간 첫 번째로 축하메시지를 보냈다. 이런 모든 관심이 종합적으로 작용해 통합우승의 결과를 냈다고 본다"라며 "앞으로도 KB스타즈를 확실히 지원해 롱런 팀으로 거듭나도록 할 것"이라고 했다.


김완수 KB스타즈 감독은 "이렇게 큰 환대를 받을 줄 몰랐는데 감사한다"며 "윤종규 회장님, 이재근 행장님 KB 가족분들 덕분에 좋은 성적을 냈다고 생각한다. 선수들과 스태프들에게 많은 지원 부탁한다. 우리는 V3, V4까지 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여자프로농구 KB스타즈는 2021-2022시즌 정규리그 우승에 이어 플레이오프와 챔피언 결정전에서도 전승을 거두며 통합 우승을 차지했다.


KB스타즈는 지난달 14일 충청남도 아산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린 삼성생명(종목홈) 2021-2022 여자프로농구 챔피언 결정전(5전 3선승제) 3차전에서 우리은행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3전 전승을 기록, 2018-2019시즌에 이어 창단 두 번째 통합 우승의 감격을 누렸다.


byhong@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