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증권 > 시황 > 선물옵션 시황 뉴스검색
증권
전체기사
주요뉴스
시황
주식시황
선물옵션 시황
해외증시 시황
업종별뉴스
자동차
기계조선철강
전자/통신
인터넷
음식료/의복
화학/제약
유틸리티
금융업
유통
건설
기타업종
기업실적
외국계 분석
경제일반
정부정책뉴스
경제
금융
IT
부동산
환경
외교
교육
외국계시각
선물옵션시황
삼성 생활가전, 英왕실로부터 퀸 로열 워런트 인증받아
2022/05/05  11:00:00  이데일리
- 에어드레서·비스포크 냉장고 등 높은 품질 인정
- 스마트TV·오디오 이어 생활가전으로 인증범위 넓혀
- "최고 권위 인증으로 차별화 제품력 입증"

영국 왕실로부터 ‘퀸 로열 워런트’ 인증을 받은 삼성 에어드레서와 비스포크 냉장고 이미지. (사진=삼성전자(종목홈))
[이데일리 최영지 기자] 삼성전자는 자사의 의류관리기와 냉장고 등 생활가전 제품이 영국 왕실로부터 ‘퀸 로열 워런트’ 인증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영국 왕실은 최소 5년 이상 왕실에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한 업체들을 평가해 ‘로열 워런트’를 선정한다. 이 인증은 △퀸 △듀크 오브 에딘버러 △프린스 오브 웨일즈 등 세 등급으로 나뉜다.

이번에 삼성전자가 획득한 인증은 이 중에서 가장 권위가 높은 퀸 로열 워런트로 생활가전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높은 품질 수준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인증을 받은 생활가전은 에어드레서와 비포크 냉장고 등이다.

삼성전자는 이어 로열 워런트가 단순 제품 공급을 넘어 영국의 로열 패밀리가 직접 사용하고 품질을 인정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했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2015년에 영국 왕실의 냉장고 공급업체로 선정된 후, 현재 비스포크 냉장고, 세탁기, 식기세척기, 에어드레서 등 다양한 생활가전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2012년 스마트TV와 오디오에 대해 퀸 로열 워런트를 획득한 바 있으며, 이번에 생활가전 제품으로 인증 범위를 확대하게 됐다.

이강협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삼성 생활가전이 영국 왕실로부터 최고 권위의 퀸 로열 워런트를 부여 받으며 차별화된 제품력을 입증했다”며 “영국 뿐만 아니라 전 유럽에서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는 브랜드로 위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