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부동산 > 분양 뉴스검색
부동산
전체기사
주요뉴스
부동산시황
분양
재건축/재개발
정부정책
투자정보
지역별뉴스
분양
무안군, 몽탄특화농공단지 현장 보고회 실시
2022/05/25  15:49:58  아시아경제


[무안=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오환주 기자] 전남 무안군이 지난 24일 몽탄특화농공단지에서 분양 활성화 방안과 입주기업 건축 상황을 점검하는 현장 보고회를 실시했다.


지난해 준공한 몽탄특화농공단지는 식료품, 음료 제조업만 입주할 수 있는 8만9000㎡ 규모의 특화농공단지로 현재 20%가 분양됐다.


현장 보고회에서 참석자들은 분양률 제고 방안을 집중적으로 논의했으며, 몽탄특화농공단지 1호 기업으로 입주해 작년 12월에 건축을 시작한 업체를 방문해 건축공사 진행 상황을 점검하며 내부 제조시설을 살펴보고 5월 말 준공에 따른 주변 환경정리 대책을 마련했다.


앞으로 군은 전남 지역 300개 식품기업을 대상으로 타겟 기업을 선별해 집중 유치하고 최근 인기가 늘고 있는 가정간편식과 동결건조 식품 등 새로운 산업의 방향도 자세히 검토해 기업들이 농공단지에 입주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현장 보고를 받은 서이남 무안군수 권한대행은 입주1호 업체 대표에게 더 많은 지역민을 채용해 달라고 요청했으며, 이른 시일 내에 몽탄특화농공단지 분양을 완료해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군 관계자들에게 분양업무 추진을 빈틈없이 할 것을 당부했다.


무안=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오환주 기자



호남취재본부 최재경 기자 gabriel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