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스포츠 > 농구&종합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농구&종합
라타플랑, 스트리트 농구 대회 ‘?g잼 서울’ 스폰서 참여
2022/09/22  10:28:45  이데일리
- 23~25일, 서울 반얀트리서 스트리트 농구 대회 및 공연 전시 행사 개최
- 더 콰이엇, 염따 등 아티스트 공연 및 전시 등 풍성한 볼거리 선사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이 23일부터 3일 간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 AAB파크에서 열리는 ‘?g잼 서울’에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사진=라타플랑)
라타플랑은 ‘가장 한국적인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한국의 청정 자연에서 자란 원료를 엄선해 피부와 지구에 이로운 기술로 새롭게 해석해 선보이고 있다. 베스트셀러인 미나리 진정 라인에는 세계 5대 연안습지인 전남 순천만에서 자란 친환경 무농약 미나리를 핵심 성분으로 사용하여 피부 열 진정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g잼 서울은 ?g시티가 주최하고, AAB와 컨소시엄을 통해 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 스트리트 농구 페스티벌이다. 남성부, 여성부, 유소년부의 총 50개 팀, 320명의 선수들이 경합을 벌인다.

농구대회와 공연?전시가 함께 어우러진 페스티벌의 형식으로, 더 콰이엇, 염따, 스컬&하하, 레게강 같은평화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 댄스 퍼포먼스, 그래피티라이브 페인팅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농구문화를 좋아하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라타플랑은 이 행사에 스폰서로 참여해 참가 선수 및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제품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17일, 18일 양일 간 열린 훅잼 서울 엑스포에서는 참가 선수 전원에게 라타플랑 미나리 진정 선크림을 전달했다.

행사 현장에서는 경기 탈락자 대상(종목홈) 이벤트 경품을 제공하는 한편, 방문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를 통해 미나리 진정 베이직 루틴 세트 3종를 제공한다.

라타플랑 관계자는 “생동감 넘치는 ?g잼 서울 페스티벌은 순천만 청정 미나리의 생기 가득한 에너지를 경험하기에 좋은 기회”라며, “참가 선수들과 방문객들 모두가 안전하고 즐겁게 행사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