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아바드림' 청순 콘셉트 걸그룹 출신 등장? '걸크러시' 도전 예고
2022/11/28  08:55:30  파이낸셜뉴스


'아바드림'이 존재만으로도 시선을 강탈하는 멋진 아바(AVA)들을 선보인다.

오늘(28일) 밤 10시 방송하는 TV CHOSUN 프로그램 '아바드림' 8회에서는 '걸크러시' 아바부터 제임스 본드를 떠올리게 하는 특수 요원 아바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드리머' 4인이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첫 번째 '드리머'인 '동보희'는 "내 안의 걸크러시와 카리스마 매력을 뽐내겠다"고 당찬 출사표로 '드림캐처'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동보희'는 제작기 영상에서 밝고 넘치는 애교와 타고난 노래 실력을 자랑한다. 앉아서도 편안하게 노래를 부르는 모습에 '드림캐처'들은 박정아, 옥주현의 이름을 언급한다.

특히 '동보희'는 청순 콘셉트의 유명 걸그룹 출신이라고 자신의 정체에 대한 힌트를 전한다. 이에 이진호는 여러 걸그룹의 이름을 언급한다고. '드림캐처'들이 언급한 인물들 중 '동보희'가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전설의 비밀요원 '특수요원 진'은 아바 제작 과정에서 여린 손목을 공개해 성별을 예측할 수 없게 한다. 혼란에 빠진 유인나는 '특수요원 진'의 손목을 근거로 '담다디'를 부른 가수 이상은 같다는 추리를 이어간다.

'특수요원 진'은 "1440시간 동안 집에만 있었던 적이 있다"며 "무대 위에선 10분 안에 모두를 매료시킬 수 있다"고 호언장담한다는 후문이다. 특히 유인나는 '특수요원 진'의 '부스트 업' 무대를 보고 "걸어 나오는 순간부터 반했다"며 "걷는 게 그렇게 멋있는 사람은 태어나서 처음 봤다"고 감탄한다.

이 밖에도 '아바드림'에서는 숲의 여신 '피어나 공주', 힙합 저승사자 'MC 하대수'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TV CHOSUN '아바드림'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 방송한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TV CHOSUN '아바드림'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