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영화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영화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개·폐막식 입장권 20일 예매 개시
2023/09/07  11:04:54  파이낸셜뉴스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개·폐막식 입장권 20일 예매 개시


[파이낸셜뉴스] 다음달 4일 막을 올리는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폐막식 입장권 예매가 오는 20일 오후 2시 시작된다.

부산국제영화제 사무국은 7일 개·폐막작을 비롯한 주요 선정작을 발표하고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올해 영화제 티켓 예매 일정을 전격 공개했다.

기존 아시아에서 범주를 넓혀 전 세계 우수한 TV, OTT, 온라인 콘텐츠를 대상으로 확대돼 기대감을 높이는 아시아콘텐츠어워즈 & 글로벌OTT어워즈 입장권 예매 역시 동시 오픈된다.

개·폐막작을 제외한 일반 상영작 예매는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예매는 부산국제영화제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온라인에서 매진되지 않은 작품이나 취소표가 발생한 작품은 현장에서도 예매 가능하다.

아울러 폐막작 '영화의 황제'를 비롯해 갈라 프레젠테이션 3편, 온 스크린 6편, 아시아콘텐츠어워즈 & 글로벌OTT어워즈 입장권은 BNK부산은행 모바일뱅킹 라이프를 통해서도 예매할 수 있다.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송강호가 올해 호스트가 돼 포문을 열 예정이다. 올해의 아시아영화인상 수상자이자 홍콩영화의 큰 형님 배우 주윤발을 필두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한국·아시아 게스트들이 대거 참석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이밖에 전 세계 거장들의 신작부터 아시아영화의 미래를 이끌어갈 매력적인 신인 감독들의 작품까지 다채로운 선정작들을 선보인다. 지난해 양조위 굿즈 패키지 오픈런 행렬로 화제를 모은 관객라운지 역시 관객들의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해 영화제를 기다려 온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는 다음달 4일부터 13일까지 열흘간 영화의전당 일대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