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배우 홍경·고민시,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식 사회자로
2023/09/19  09:55:05  파이낸셜뉴스
배우 홍경·고민시,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식 사회자로


[파이낸셜뉴스] 다음달 4~13일 열흘간 영화의전당 일대에서 열리는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식 사회자로 배우 홍경과 고민시가 확정됐다.

배우 홍경은 영화 '결백', 드라마 'D.P.', '약한영웅 Class 1', '악귀' 등을 통해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섬세한 연기로 입체적인 캐릭터를 그려내며 국내외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홍경은 최근 애니메이션 '이 별에 필요한'의 목소리 연기에도 참여하는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지난해 '약한영웅 Class 1'으로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은 가운데 올해는 폐막식 사회자로서 2년 연속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 관객들과의 만남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배우 고민시는 영화 '마녀' '봉오동전투', '헤어질 결심',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 '스위트홈', '지리산' 등 장르불문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며 대중과 평단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제3회 아시아콘텐츠어워즈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 2021 K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우수상, 베스트 커플상 등을 수상하며 뜨거운 스포트라이트와 함께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그는 누적 관객수 500만명을 돌파하며 흥행 열풍을 일으킨 '밀수'에서 밀수판의 정보통 옥분으로 분해 대체 불가한 매력의 신 스틸러로 활약했다.

배우 홍경과 고민시의 신선한 케미스트리로 화려하게 장식될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식은 영화인들의 레드카펫 이후 뉴 커런츠상, 지석상, 올해의 배우상 등을 포함한 각종 시상, 그리고 폐막작 닝하오 감독의 '영화의 황제' 상영이 이어진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