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갤럭시 쓰는 남자 어때요?" 질문에 걸그룹 멤버 소신 발언 [1일IT템]
2023/11/10  06:00:23  파이낸셜뉴스
인스타그램 캡처
인스타그램 캡처

"갤럭시 쓰는 남자 어때요?"

최근 삼성전자(종목홈) 갤럭시와 애플 아이폰을 쓰는 것을 놓고 불필요한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이 같은 질문에 한 걸그룹 멤버가 직접 답변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걸그룹 트리플에스 멤버 김채연은 메신저 플랫폼 프롬을 통해 팬들의 질문에 “갤럭시 쓰는 남자 어떠냐니.. 나는 네가 좋은 건데 뭘 쓰든.. ”이라며 “그 뭐냐, 삐삐를 써도 노상관(상관 없다)”이라고 소신 발언을 했다. 김채연은 아이폰 프로 라인업을 사용하는 것으로 보이나 호감이 있는 남성이라면 어떤 휴대폰을 쓰든 개의치 않는 것이다.

"갤럭시 쓰는 남자 어때요?" 질문에 걸그룹 멤버 소

한국갤럽이 최근 실시한 ‘2023 스마트폰 사용률&브랜드 조사’ 결과에 따르면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 가운데 18세~29세 연령대의 65%가 아이폰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 갤럭시를 사용하는 비율은 32% 수준에 그쳤다.

김채연의 답변을 본 네티즌들은 “대처 잘했네”, “우문현답이네”, “아이돌 하기 힘드네”, “사상검증하는 건가”, “저런걸 왜 물어보냐”, “삐삐를 어떻게 알지?”, “갤럭시는 상관없지, 저런거 물어보는 남자가 X 같은 거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지난달 충주시 유튜브 채널에 게스트로 출연한 한 여대생 A씨가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을 쓰는 남성은 선호하지 않는다고 밝히면서 구설수에 올랐다. 이를 둘러싼 논란이 확산되자 충주시는 해당 영상을 내렸다.

한편 2004년생 김채연은 걸그룹 버스터즈에서도 활약했으며 지난 2019년부터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MC 하니로 2년 넘게 활동하면서 본격 얼굴을 알렸다.
#아이폰 #갤럭시 #트리플에스 #김채원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