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속보 뉴스검색
속보
전체기사
증권속보
시황속보
이벤트속보
속보
롭스, ‘2020 롭스 LOVE H&B’ 어워즈 진행
2020/11/23  06:00:00  이데일리
- 우수 파트너사 선정해 8개 부문에서 시상
- 코로나19로 개별적으로 상패와 선물 전달
- 건강 관심 높아져 건기식 브랜드 4곳 이름 올려

롯데쇼핑(종목홈) 2020 롭스 LOVE H&B 어워즈 삐아 시상 이미지(사진=롯데쇼핑)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롭스(LOHB’s)는 올 한 해 동안 우수 파트너사를 선정해 시상하고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약속하는 ‘2020 롭스 LOVE H&B AWARDS’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롭스는 2017년부터 매년 한 해 동안 매출, 성장률 등 종합적인 측면에서 우수한 협력사를 선정해 ‘LOVE H&B AWARDS’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지난 2년 간은 오프라인 시상식을 개최해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자리를 가졌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시상식 대신 파트너사들을 개별적으로 만나 상패와 소정의 선물을 전달했다.

‘2020 롭스 LOVE H&B AWARDS’에서는 8개 부문, 19개 파트너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Best Brand of the Year 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매출, 성장률 등에서 가장 높게 평가된 ‘스카이007’의 ‘삐아’가 선정됐다.

△Best Performance는 ‘키스미’, △Best Sales는 ‘데싱디바’와 ‘ 메디힐’이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롭스에만 입점된 우수 브랜드를 평가한 △Only LOHBs 부문은 ‘라포티셀’, ‘앤서나인틴’, ‘어라운드미’가, 당해 신규 입점 브랜드를 수상하는 △New Face 부문은 ‘어퓨’, ‘더랩바이블랑두’, ‘데이지크’가 수상했다.

전년 대비 성장률이 높고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Rising Star 부문은 ‘고려은단’, ‘웰러스’, ‘락토핏’, ‘이글립스’에게 돌아갔다. △소비자 최다 초이스 부문에는 올해 단일 상품 매출이 가장 높은 브랜드 ‘경남제약(종목홈)’과 ‘메디큐브’가 선정되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커지며 건강기능식품 관련 브랜드 4개가 수상한 점이 눈에 띈다.

이 외에도 롭스와 긴밀하게 협력하며 우수한 파트너십을 보여준 ‘창진씨제이’, ‘재우인터네셔날’, ‘그레이스인터네셔날’이 △베스트 파트너 부문을 수상했다.

윤회진 롭스 영업부문장은 “롭스의 협력 파트너사들은 고객들의 니즈와 만족을 실현시켜줄 수 있는 소중한 자산”이라며 “앞으로도 파트너사들과 지속적으로 교류하며 동반성장에 대해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