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속보 뉴스검색
속보
전체기사
증권속보
시황속보
이벤트속보
속보
신한금융투자, ‘디지털PB 투자상담’ 론칭 이벤트
2021/09/27  10:21:20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이민지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디지털 채널을 이용하는 고객이 전문적인 투자상담을 받을 수 있는 ‘디지털PB 투자상담’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디지털PB 투자상담은 신한금융투자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평균 19년의 투자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베테랑 PB들이 국내주식, 해외주식, 연금, ISA, ETF 등 투자전반에 대한 상담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신한금융투자는 디지털PB 투자상담 론칭을 기념하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첫 번째로 이벤트를 신청하고 즉시상담 또는 예약상담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3와 LG그램 17(국내주식 또는 해외주식 체결시)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를 신청하고 예약상담 신청 과정에서 문의내용을 20자 이상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를 제공한다.마지막으로 이벤트를 신청하고 예약상담 후 별점을 등록한 고객에게 매주 100명을 추첨해 10주간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