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영화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영화
‘연애의 참견2’ 한혜진-주우재, 방송 포기 선언하게 만든 사연은?
2019/09/09  15:28:01  파이낸셜뉴스
▲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 2' 제공
모델 남매 한혜진, 주우재의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게 한 사연이 찾아온다.

오는 10일 방송하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56회에서는 금지된 사랑에 빠져버린 한 남자의 사연이 공개된다.

잘못된 걸 알면서도 첫눈에 반한 고민남은 절절한 외사랑을 이어가던 중 두 사람의 이별 소식에 감춰왔던 감정을 고백해 결국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다. 하지만 행복한 순간도 잠시 불행이 들이닥치게 되면서 굳건한 줄만 알았던 사랑이 흔들리게 된다.

사연 초반 참견러들을 취향 저격했던 여자친구의 고백과는 달리 점점 평정심을 잃게 만든 그녀의 행각은 참견러들을 분노케 한다.

이에 한혜진은 "죄송해요. 2부 출연료는 안 받을게요"라며 참견 포기 선언을 해 사연의 전말이 무엇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주우재 역시 "전 이만 퇴근을"이라며 참견을 포기하자 김숙은 "쿨하다 모델들"이라고 장난스럽게 말해 현장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점점 믿기 힘든 사연에 급기야 한혜진은 여자친구에게 격분, "그 여자는 악녀예요"라고 외치며 단호한 참견을 내렸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혜진과 주우재의 말문을 막히게 한 사연은 오는 10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하는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 만나볼 수 있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